본문 바로가기
AD Life

스낵으로 보는 SPTI 성격 테스트 - 신기해요!!

by NEO UNIVERSE 2020.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라인 건물주가 되고 싶은 환타입니다.

어제 지인에게서 신기한 링크를 하나 받았는데요, 바로 '스낵으로 보는 성격테스트' 입니다.

처음에는 뭘 이런것도 하냐 싶었는데 제 주변사람들이 테스트 해보고 다소 허접? 해보이는 테스트 항목에 비해 매우 놀랍도록 정확하다는 간증이 이어져서 이렇게 포스팅 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ㅎ 

SPTI 성격 테스트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snackpot 이라는 회사인데요, 저도 처음들어 보는 회사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스낵, 일상이 되다" 라는 슬로건으로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스낵 경험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것만 봐서는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

개인의 과자 취향을 파악하여 과자 구독 서비스 같은 업체일 듯 합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성격테스트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링크 먼저 공유해드릴께요!!!

https://spti.snackpot.kr/?sr=9&r=k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이 링크를 보내준 지인의 성격은 "정열적이고 활기가 넘치는 레드불" 이네요. 에너지 음료인 레드불로 캐릭터를 표현하였습니다.

얼핏 보기에 에잉 이게 뭐야 하신 분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성격풀이를 보면 말이죠

다소 B급 감성으로 성격풀이 6개 썼는데 정말 싱크로율이 98.8% 입니다. 저 소오름 돋았어요!!

비슷한 성격을 가진 유형별 분포와 환상의 케미인 사람, 상극인 사람 성격까지 알려줍니다!


제 성격 테스트도 해봤는데요 저는 "나에겐 엄격하고 남에겐 부드러운 선비같은 부드러움 연양갱" 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또 소름 돋았어요. 제 별명이 "O선비" 이거든요. 너무 정확해서 깜짝 놀랐어요. ㄷㄷㄷ

 

너무 신기합니다. 4년전에 복채 10만원 내고 본 돌팔이 점쟁이 보다 정확하게 제 성격을 맞췄어요. 제 성격은 우리나라에 0.66% 밖에 없다는 군요. 그리고 레드불 성격을 가진 제 지인과 환상의 케미 입니다. 사실 우린 부부거든요 ㅎㅎㅎㅎㅎ

 

재미로 본 것 치고는 모옵시 정확하여 포스팅 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할로윈데이를 앞둔 즐거운 금요일인데 가까운 분들과 심심풀이 성격테스트 한번 어떠신가요?!

 

반응형